남성여성
초혼재혼
-
 
 
 

제출서류
가입비결제
만남장소
옹달샘칼럼
 
 
 
 
 
 
중매를 하려면 정직하고 진실되고 속이지 않아야 합니다.
작성자
E-Mail pjk8280@naver.com
 

(아래 내용은 개인의 신상정보를 노출하지 않기 위해 프로필을 일부 각색하였습니다

예: 서강대 -> 한양대식으로)

어제 성남에서 부모님과 함께 자가용을 타고 창원오셔서 저를 만나 면담하고 간 여자분의 경우엔

올해 나이가 33살이고 키는 162, 학력은 경희대와 경희대대학원을 마치고 지금은 고려대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으려고 공부하는 분이었습니다.

만나보니 여자분은 피부가 희었고 손도 깨끗하고 깔끔했고(제가 전체적인 이미지를 보고 판단도 하지만 사소한 부분까지 봅니다^^)

이미지가 초등학교 선생님처럼 느껴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외모도 특별히 예쁘다고 하긴 좀 어렵지만 남자들이 싫어할만한 타입도 아니었고 지적이고 여성스럽고 교양미가 돋보이는 분이셨는데

집안경제력이 출중한 분이셨습니다.

부친은 이름만 대면 알만한 서울의 모병원에서 근무하는 유명한 의사셨고 모친은 예전에 방송국 아나운서를 하셨고 지금은 스피치학원을 운영하는 분이었습니다.

500만원정도의 가입비를 내고 유명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해 6~7번정도의 만남을 가졌고 주로 한의사, 명문대출신 대기업, 공기업, 의사, 세무사, 회계사 위주로 만나긴 했는데 만나보니 실제모습과 외모가 다른 경우도 많았고 키도 170으로 알고 나갔는데 나가보니 자신과 엇비스할 정도여서 대략 165정도쯤되어 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나기 전에 보여준 사진은 몇년전에 찍은 사진을 보내주었고 남자분을 커피숍에서 만나보니 실제모습은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빠져있었고 나이도 한참은 들어 보였다고 합니다.

보내준 사진만으로 그 남자분을 찾는게 어려워 그 시간대에 혼자 있는 남자분에게 다가가 000씨 맞으시냐고 물어보고 만났다고 합니다.

제 글을 읽어시고 어이가 없어서 피식~하고 웃으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전 이런 분들을 곧 잘 만납니다.

이 여자분이 눈이 높아서가 아니라 자신이 미리 남자분의 키가 167이든 168이든 자신이 수긍해서 만나러 나가는건 괜찮은데 가입한 중매업체의 커플매니저가 남자분의 프로필을 자신에게 주기로는 172라고 해놓고 나가서 만나보면 167이나 168도 아닌 165정도일것 같은 남자분을 만난다는건 참 불편하고 낭비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 만남을 안하게 해 줄 경로를 찾다보니 저를 찾아서 먼길을 마다하지 않고 부모님과 오신겁니다.

적지 않은분들이 서울에서 창원까지 내려와서 중매를 소개받는다는건 서울에 중매쟁이나 중메업체가 없어서가 아니라 내실있는 만남이 아니었다는 반증이 될것 같습니다.

소개해 준 사람을 한번 만나보면 이 만남이 얼마나 잘된 만남인지 잘못된 만남인지는 맞선당사자는 잘 압니다.

아니다 싶은 만남이 거듭되면 신뢰를 잃을수 밖에 없고요.

정확한 스펙과 정확한 모습을 보여주고 만나게 하고 불필요한 만남이 안되게하는 것이 가장 바라는 바램입니다.

중매문의 010-6307-6119

카톡pjk119

130 중매 성사비(성혼사례비)는 얼마면 적당할까?
129 전문직 남자가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자
128 중매쟁이를 신뢰할수 없는 이유
127 중매가 어려운 이유
126 기독교인과 결혼 혹은 기독교인의 결혼
125 중매를 하려면 정직하고 진실되고 속이지 않아야 합니다.
124 결혼은 운명이 아니라 노력입니다.
123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가는 방법
122 중매결혼의 장단점과 중매의 역사
121 중매결혼과 연애결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120 경남, 부산, 대구, 울산 오프라인 회원목록
119 중매결혼과 연애결혼의 차이점
118 친구가 여자의 연락처만 주고 둘이서 약속을 정하라고 할때
117 노총각과 노처녀가 늘어나는 이유
116 옹달샘 회원이 되려면
115 좋은 배우자 만나는 방법, 결혼하는 방법
114 타 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이 안된분에게 제가 중매를 해 드릴수 있습니다
113 사귀는 연인들이 주로 하는걸 알려드리자면
112 옹달샘 오프라인 중매
111 결혼정보회사의 구조적인 문제점
   1 2 3 4 5 6 7
 
 
 
남성
여성
초혼
재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