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여성
초혼재혼
-
 
 
 

제출서류
가입비결제
만남장소
옹달샘칼럼
 
 
 
 
 
 
재혼중매 실패(사례)
작성자
E-Mail pjk8280@naver.com
 

(아래 내용은 개인의 신상정보가 드러나지않도록 일부 내용을 각색하였습니다)

남자분은 공무원 3~4급에 해당하는 고위 공직자셨는데 나이는 56세정도셨고 자기관리를 상당히 잘 하시는 분으로 보여졌습니다.그런데 여자분의 프로필을 드리니 그걸 공문이라고 생각을 하셨는지 부하직원에게 시키듯이 저에게 여러가지 질문을 주면서 답을 알아봐 주기를 바랬습니다.

-. 지금 타지에서 직장을 다니는 자녀가 한명있다고 들었는데 1년에 몇번을 만나고 주로 언제만나는지?

-. 엄마가 재혼한다면 아들과 얼마나 만나게 돨건지?

-. 재혼할때 집을 한채 사오면 좋겠는데 그 이유는 재혼해서 쉽게 이혼을 못해서 좋을것 같다. 나도 그렇게 하겠다. 어떻냐?(참고로 남자분이 집이 두채있음)

-. 그외 이와 비슷한 질문이 6~7가지가 더 있었는데 내용을 삭제해서 기억나지 않는데 아마 중매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첨에 사진과 프로필만 보고 서로 마음에 들어서 두 사람이 만났고 이야기가 통해서 두번째 만남까지는 잘 갔는데 그 이후로 저에게 위의 내용을 주면서 좀 알아봐 달라고 하시더군요.

두번째까지 데이트를 잘 하셔놓고 저에게 저런 공문비슷한걸 보내서 알아봐 달라고하니 참 황당했는데 여자분에게도 전해 드리니 황당하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엄마가 재혼하더라도 1년에 두세번정도는 아들이 엄마있는 곳으로 와서 인사를 드리거나 아들은 더 만나더라도 이상할게 없는데 그런걸 묻는것도 상식을 벗어난다 싶었고 의도는 알지만 재혼할때 여자분에게 집을 사오라고 하는것도 상식을 벗어난 주문이어서 그 이후로 두 사람이 만나지 않게 되는건 너무나 당연하게 되었습니다.

재혼실패사례에 대한 단적인 예를 들어서 이야기를 해 드렸는데 남자분은 상당히 자기중심적인 사고를 하신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공무원으로서의 업무는 정말 잘 하시는 편이셨는데(9급부터 시작해서 3급까지 올라가는건 그 확률이 매우 좁다는걸 제가 압니다) 일을 떠나 인간관계는 공무원이 일처리하듯이 할수 없는데 그런 부분을 적용하신것 같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분이 재혼을 하시려면

더 많이 깨어지고(?) 좀 더 여자에게 버람받고( ㅠㅠ ) 연애세포나 여자의 심리를 좀 익히신 뒤에 소개하는게 맞을것 같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좀 오래전 일이라 지금은 어떻게 지내시지 잘 모르겠네요.

210 맞선, 이렇게 말하면 성공한다
209 재혼중매 실패(사례)
208 맞선장소 정하는 법
207 맞선볼때 장소는 어디가 좋을까?
206 감동멘트 몇 가지
205 중매결혼에 대해 배우자를 사랑해서라기보다 일종의 거래로 폄하하려는 사람..
204 첫인상의 위력
203 맞선이나 소개팅때 지켜야할 매너 11계
202 맞선이나 소개팅 주선할때 주의해야 할 점
201 소개팅이나맞선에서 여자와 대화하는 방법
200 남자와 여자의 연애 공식
199 소개팅이나 맞선 나갔을때 대화방법
198 재혼희망 女 64%, 진상 맞선男 1위 ‘등산복 차림’
197 소개팅이나 맞선시 싫어하는 남자와 여자의 타입
196 맞선...그 남자가 혼자인 이유
195 소개팅이나 맞선때 참고할 만한 내용(펌글)
194 맞선 또는 소개팅후 거절방법
193 지나친 상상은 연인의 감옥
192 처음 맞선을 볼때 여자분과 약속을 정하는 방법
191 맞선, 소개팅 노하우
   1 2 3 4 5 6 7 8 9 10 11    
 
 
 
남성
여성
초혼
재혼
-